// 구찌의 아이코닉백

패션과 스타일

구찌의 아이코닉백

퀸즈하우스 2022. 3. 31. 03:22
728x90
반응형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이탈리아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 구찌. 다양한 패션과 액세서리 등 매 시즌마다 사랑받는 아이템 중에서 가방은 빼놓을 수 없는 품목이다. 구찌의 대표적 아이코닉 가방들의 신상들을 알아보자.

'구찌'의 아이코닉 백 신상 알아보기 [GUCCI]

자료 @구찌

 

1. 더 재키 1961

사진 @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렌사드로 미켈레가 새롭게 재현한 하우스의 역사가 디자인에 담긴 가방이다.

반달 모양의 커브 쉐입과 고유한 피스톤 메탈 장식이 특징적인 구찌의 시그니처 핸드백 라인 재키 1961. 다양한 사이즈, 색상, 소재로 현대적인 감성을 더해 새롭게 재해석하였다. 

사진 @구찌 

2020 가을.겨울 컬렉션에서 역사적인 구찌 아이콘을 새롭게 다시 선보이는 재키백. 화이트 레더 소재의 독특한 모양과 탈착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으로 관심을 받으며 복귀한 아이템이다. 버클 클로저로 탈부착이 가능한 추가 세컨드 스트랩. 아카이브 스타일에 현대적 감성을 더하고 탑 핸들. 숄더백부터 크로스바디 스타일까지 여러 방식으로 착용 가능한 스타일이다.  가격 3,100,000원.

사진 @구찌 

2. 구찌 다이애나

사진 @구찌 

시대의 감성이 반영된 뱀부 핸들 토트백은 구찌에서 1991년에 처음 선보였다. 알레산드로 미켤레를 통해 새롭게 재해석되어 구찌 디자인의 진화와 재창조에 대한 내러티브를 전하는 이 핸드백은 오리지널 핸드백에서 핸들 쉐입을 고정하기 위해 사용되었던 밴드를 연상시키는 탈부착 가능한 네온 컬러 가죽 벨트가 더해졌다.

사진 @구찌 
사진 @구찌 

하우스의 상징적인 요소와 뱀부 핸들과 더블 G메탈 자익이 돋보이는 미니 사이즈 토트백. 핸들의 쉐입을 유지해주는 밴드를 재치 있게 해석한 두 개의 네온 스트랩으로, 경퀘한 느낌을 더한 화이트 레더 핸드백이다. 가격 3,700,000원.

3. 구찌 뱀부 1947

사진 @구찌 

전통 소재를 구하기가 어려운 1947년 전후 시대에 구찌오 구찌와 하우스의 피렌체 장인들은 가볍고 견고한 뱀부를 사용해 새로운 핸드백의 핸들로 만들어 엠블럼을 창조해냈다. 할리우드의 여성 셀레브리티와 해외 여행객 사이에서 패션 스타일이 확립되면서 전 세계의 혁신적인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사진 @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렉산드로 미켈레가 새롭게 재현한 하우스의 역사가 디자인에 담긴 구지 뱀부.

아리아 컬렉션 전반에 걸쳐 현대적인 시각으로 재해석되는 헤리티지 요소들. 1940년대부터 하우스 컬렉션 전반에 등장하며 구찌의 기원을 상징해온 뱀부이다. 그로부터 80년의 세월이 지난 후 레더 미니백에 특별함을 더해주는 소재로 새롭게 탄생했다. 화이트. 블랙 등의 레더로 현대적인 미니멀리스트의 감성을 자아내는 패션 소품이다. 가격 4,400,000원

4. 구찌 홀스빗 1955

사진 @구찌 

승마 헤리티지의 하우스 코드인 더블 링 및 바 디자인이 특징적인 구찌 홀스빗 1955 라인. 핸드백. 토트백. 버킷백 및 숄더백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사진 @구찌 

미니 버전 구찌 홀수빗 1955. 빈티지에서 영감을 얻은 라인에 하이브리드 감성을 더했다. 두 가지 숄더 스트랩을 이용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미니백이다. 토널 레더 스트랩으로 절제된 우아함을 연출하거나 레드/그린 웹(Web)으로 강렬한 로고 감성을 부여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모노그램 캔버스에 화이트 레더 트리밍. 가격 3,400,000원

5. 디오니서스

사진 @구찌 

그리스 신화에서 영감을 받은 타이거 헤드로 대표되는 디오니서스 라인에서 다양한 소재와 컬러로 선보이는 핸드백이다. 숄더백 및 고급스러운 미니백이 있다. 독특한

사진 @구찌 

스트럭처드 GG 수프림 캔버스 백이다. 비즈 자수 장식 및 텍스처 타이거 헤드 클로저. 슬라이딩 체인 스트랩을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하여 숄더백/ 탑 핸들 백 형태로 착용할 수 있다. 가격 3,700,000원.

6. GG 마몽

사진 @구찌 

아카이브 심볼이 돋보이는 부드러운 마틀라세 가죽의 GG 마몽 라인은 토트백, 숄더백, 버킷백, 라운드 쉐입의 미니 백을 선보인다.

사진 @구찌 

하우스를 상징하는 코드와 심볼을 탐구하는 구찌 아리아 컬렉션 . 마툴라세 레더와 모노그램 메탈 장식으로 대표되는 Beloved 라인의 GG 마몽. 수직 및 사선형 모티브를 결합한 시그니처 피니시에 새로운 기하학적 요소를 녹여내 재해석한 미니 숄더백이다. 슬라이딩 체인 스트랩은 55cm 드롭 숄더 스트랩이나 30cm 드롭 탑 핸들 형태로 착용할 수 있다. 크로스 바디 백으로도 착용 가능하다. 가격 2,900,000원.

반응형